로또포유
로또포유 로고
한국어 中国语 日本 ENGLISH

회원

Login 로또포유 쇼핑몰  

04/28 (Sun)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답변 글쓰기

미래 디지털 경제의 크로스체인 상호 운용성 및 증명

글쓴이 : 클레이.. 날짜 : 2024-03-07 (목) 01:08 조회 : 609

미래 디지털 경제의 크로스체인 상호 운용성 및 증명

미래 디지털 경제의 크로스체인 상호 운용성 및 증명

 

세부

다음 밋업에서 계몽적인 패널 토론에 참여해 "미래 디지털 경제의 교차 체인 상호 운용성 및 증명"의 혁신적인 잠재력을 탐구할 것입니다.

이 이벤트를 Google 캘린더에 추가하세요: 여기를 클릭하세요

이벤트 개요:
디지털 세계는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그와 함께 우리가 거래하고 상호 작용하는 방식도 발전하고 있습니다. 크로스체인 상호 운용성과 계산 증명은 이러한 변화의 최전선에 서서 블록체인 기술과 분산형 시스템에서 더욱 연결되고 효율적인 미래를 위한 길을 열어줍니다. 우리 패널은 이러한 혁신이 어떻게 디지털 거래를 더욱 원활하고 안전하게 만들어 금융과 그 이상을 위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주는지 자세히 알아볼 것입니다.

가입해야 하는 이유:

  • 기본 잠금 해제: 다양한 블록체인 전반의 디지털 거래가 어떻게 원활하게 함께 작동할 수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우리는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크로스체인 상호 운용성의 개념을 분석할 것입니다. 또한 영지식 증명과 같은 계산 증명이 전문 용어 없이 데이터를 보호하고 검증하는 방식을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새로운 기술 탐색: 전문가로부터 블록체인 기술의 최첨단에 대해 들어보세요. 우리는 더욱 연결되고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세계를 약속하는 최신 크로스체인 솔루션과 증명의 현명한 사용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 간편한 네트워킹: 업계 리더, 혁신적인 기술 마인드, 디지털 경제의 미래를 탐구하고자 하는 동료 블록체인 애호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패널리스트를 만나보세요:
추후 공지

진행자: 추후 공지

참고: 이 모임은 블록체인을 이제 막 탐색하기 시작한 사람이든 최신 트렌드를 찾고 있는 노련한 전문가이든 관계없이 블록체인에 대해 호기심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우리는 복잡한 것을 단순하게 만들고 최첨단 기술을 접근 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왔습니다. 사전 블록체인 지식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열정만 가져오세요!


이름 비밀번호
    ☞이모티콘☜
비밀글
Enter the letters on the left.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답변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10 로또게임 로또포유 04-26 0 47
9 정식오픈 예정일 5월1일 입니다. 04-26 0 143
8 로또포유 04-26 0 41
7 로또포유 선언 04-26 0 43
6 온라인 로또게임 로또포유 04-26 0 44
5 미래 디지털 경제의 교차 체인 상호 운용성 및 증명에 관한 다음 주 수요일 토론에서 패널리스트와 진행자를 알아보세요! 03-13 0 464
미래 디지털 경제의 크로스체인 상호 운용성 및 증명 03-07 0 610
3 클레이튼 03-04 0 646
2 코인원 거래소 고래들이 선택한 가상화폐는... 03-01 0 640
1 클레이튼 코인원 회원가입 링크 1 03-01 0 685
처음이전다음맨끝
 Sing up

Login Join PC Version Top ▲

로또포유 ©  |   www.bitrich.org
로또포유 신개념 글로벌 1인 완전무자본 부업소개,매일 추첨하고 매일 보상받는 신개념 온라인 로또게임 로또포유를 즐겨보세요. 최소의 비용으로 훌륭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로또게임
#클레이튼